이지와인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 허정무거스히딩크재단 ‘H&H 프로젝트 프렌드쉽 출범식’ 건배주 선정

By 2015년 5월 6일 press No Comments

1

<사진설명: 2014년 1월 10일 경기도 일산 원마운트에서 열린 'H&H 프로젝트 프렌드쉽 출범식’에 좌로부터, 최재성 민주당 국회의원, 허정무 허정무거스히딩크재단이사장(現,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김석우 이지와인 대표이사, 채현용 두레와인 아울렛 팀장, 허연회 iMBC 대표이사가 행사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지와인이 독점 수입하는 칠레 와인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가 허정무거스히딩크재단의 ‘H&H 프로젝트 프렌드쉽 출범식’ 건배주로 선정되었습니다.

선정 배경에는 국내에서의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의 인기와 와인마니아들의 폭발적인 호응 이외에도 거스 히딩크(68) 전 2002월드컵 한국대표팀 감독이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의 마니아라는 점이 주요하게 작용했습니다.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은 1879년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발디비에소 와이너리의 글로벌 밀리언셀러 입니다.
품질유지를 위해 수확부터 양조 숙성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수작업으로 생산하는 와인으로 국내에 유통되는 어느 와인과 견줘도 품질이 뒤지지 않는 뛰어난 풀보디 와인입니다.

H&H 프로젝트는 ‘히어로 앤 히어로(Hero & Hero)’ 프로젝트의 약칭으로 대한민국의 축구 발전과 한국 축구국가대표팀의 2014브라질월드컵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는 범국민 월드컵 응원 프로젝트 입니다.
[출처] 이지와인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 허정무거스히딩크재단 ‘H&H 프로젝트 프렌드쉽 출범식’ 건배주 선정|작성자 EASY WINE